SUNGSHIN GLOBAL



국내 소재 기업의 선도적 이미지를 세계에 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성신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은 소재 제조 산업의 핵심 기술 개발로 세계 시장에서 산업적 성취를 이룬 성신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한 프로젝트입니다. 심도 깊은 내부 인터뷰를 통해 기업 성장의 중요한 토대이자 의사 결정의 기준이 되어온 핵심 가치를 도출하고, 기존 강점과 새로운 기회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재정의하였습니다. 상생과 화합의 가치를 통해 무한히 확장하며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현대적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sungshin.com




프로젝트명

성신글로벌 브랜드 리뉴얼


클라이언트

성신글로벌


사업분야

글로벌 신발 미드솔 제조사


2021 Completed 

Brand Renewal

Strategic Planning / Brand Design / Directing

SUNGSHIN GLOBAL

Brand Renewal




진정성과 신의를 바탕으로 미래를 개척해 온
선도적 기업의 이미지는 어떻게 전해야 할까?


성신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은 소재 제조 산업의 핵심 기술 개발로 세계 시장에서 산업적 성취를 이룬 성신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한 프로젝트입니다. 심도 깊은 내부 인터뷰를 통해 기업 성장의 중요한 토대이자 의사 결정의 기준이 되어온 핵심 가치를 도출하고, 기존 강점과 새로운 기회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재정의하였습니다. 상생과 화합의 가치를 통해 무한히 확장하며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현대적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2021 Completed _ Brand Renewal

Strategic Planning / Brand Design / Directing



프로젝트명

성신글로벌 기업 리브랜딩


클라이언트

성신글로벌


위치

글로벌 신발 미드솔 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