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은 소재 제조 산업의 핵심 기술 개발로 세계 시장에서 산업적 성취를 이룬 성신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한 프로젝트입니다. 심도 깊은 내부 인터뷰를 통해 기업 성장의 중요한 토대이자 의사 결정의 기준이 되어온 핵심 가치를 도출하고, 기존 강점과 새로운 기회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재정의하였습니다. 상생과 화합의 가치를 통해 무한히 확장하며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현대적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성신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은 소재 제조 산업의 핵심 기술 개발로 세계 시장에서 산업적 성취를 이룬 성신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한 프로젝트입니다. 심도 깊은 내부 인터뷰를 통해 기업 성장의 중요한 토대이자 의사 결정의 기준이 되어온 핵심 가치를 도출하고, 기존 강점과 새로운 기회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기업의 정체성을 재정의하였습니다. 상생과 화합의 가치를 통해 무한히 확장하며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현대적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