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브시티는 'K-컬처 밸리' 조성을 위해 CJ그룹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약 10만 평 부지를 개발하는 사업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기업의 브랜드와 콘텐츠 경험이 융합된 오프라인 플랫폼을 조성하기 위한 상업 공간 전략과 세부 기획을 제안하였습니다. ‘놀이와 창작이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미디어 도시’의 비전과 이를 실현하기 위해 도시 환경의 물리적 경계와 콘텐츠의 소비와 창작 경험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
CJ라이브시티는 'K-컬처 밸리' 조성을 위해 CJ그룹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약 10만 평 부지를 개발하는 사업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기업의 브랜드와 콘텐츠 경험이 융합된 오프라인 플랫폼을 조성하기 위한 상업 공간 전략과 세부 기획을 제안하였습니다. ‘놀이와 창작이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미디어 도시’의 비전과 이를 실현하기 위해 도시 환경의 물리적 경계와 콘텐츠의 소비와 창작 경험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