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 HOTEL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만족스럽기 위해 어떤 섬세한 변화를 더할 수 있을까?

지난 2014년 개장 이후 10년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네스트호텔 브랜드의 기존 핵심 가치를 지키면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된 타깃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반영하여 휴식에 관한 확장된 정의를 담는 방향으로 네스트다움을 재정의하고, 브랜드의 확장성과 사용성을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노후 시설의 개보수 및 신규 콘텐츠 프로그램을 제안하였습니다. 



프로젝트명

네스트호텔 리뉴얼 및 운영 컨설팅 


클라이언트

네스트 홀딩스


위치 

인천 영종도


사업분야 

호텔


2022-In progress 

Brand Renewal

Project Management / Strategic Planning / Masterplan / Interior Design / Brand Design / Directing

NEST HOTEL

Brand Renewal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만족스럽기 위해 
어떤 섬세한 변화를 더할 수 있을까?


지난 2014년 개장 이후 10년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네스트호텔 브랜드의 기존 핵심 가치를 지키면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된 타깃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반영하여 휴식에 관한 확장된 정의를 담는 방향으로 네스트다움을 재정의하고, 브랜드의 확장성과 사용성을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노후 시설의 개보수 및 신규 콘텐츠 프로그램을 제안하였습니다.





2022-In Progress

Project Management / Strategic Planning / Masterplan / Interior Design / Brand Design / Directing 



프로젝트명

네스트호텔 브랜드 리뉴얼 및 운영 컨설팅


클라이언트

네스트 홀딩스


위치

인천 영종도


용도

호텔 관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