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일시티는 서울 용산에 고급 임대 주거를 개발하려던 프로젝트로, 주거의 ‘현재 가치’에 집중하여 실질적으로 매력적인 거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임대 주거 브랜드의 고객 로열티를 확보와 지속적인 확장에 중요한 지점이었습니다. 주거 경험의 개념을 집과 건물에 한정하지 않고, 거주자의 일상이 닿는 ‘생활 반경’으로까지 확장하여 입지 주변 환경의 고유한 매력과 기능을 포괄하여 밀도 있게 엮어내는 기획으로 새로운 주거 복합 상환경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
원마일시티는 서울 용산에 고급 임대 주거를 개발하려던 프로젝트로, 주거의 ‘현재 가치’에 집중하여 실질적으로 매력적인 거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임대 주거 브랜드의 고객 로열티를 확보와 지속적인 확장에 중요한 지점이었습니다. 주거 경험의 개념을 집과 건물에 한정하지 않고, 거주자의 일상이 닿는 ‘생활 반경’으로까지 확장하여 입지 주변 환경의 고유한 매력과 기능을 포괄하여 밀도 있게 엮어내는 기획으로 새로운 주거 복합 상환경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